웹소설 무료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에없는 경우 당신은 또한 너무 낮은 비용 (적은 인터넷 요금)이있을 것이다 자신의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그 크기도 덜 될 것입니다. http://trollo-epub.blogspot.com/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특히 웹 소설. 정말 자주 업데이트하고 epub은 정말 잘 만들어졌습니다. 솔직히이 응용 프로그램이 처음 나왔을 때 나는 그것에 대해 모든 것을 사랑했다. 나는 그것을 읽는 끝에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 당시 대부분의 챕터는 지난 10 개의 릴리스를 무료로 기대했습니다. 당신은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5 또는 1 정신 돌 “죄송 동전”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이미 무료로 사용하는 장을 잠그고 돌을 마지막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곧 그들은 내가 읽고 소설의 좋은 금액이 아니라면 모두 잠금을 해제 하는 하나에 대 한 지불 상관 없어 구독을 추가. 그러나, 그들은 곧 그것을 제거 하 고 그것은 오늘 되었다. 그래서 왜 낮은 리뷰? 자유로워지도록 사용하는 챕터의 80%가 잠겨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행운과 LN이 쉽게 당신을 마음 500 + 챕터까지 가질 수있는 경우 만 주위에 잠금을 해제 할 500 동전을 얻기 위해 10 $를 지불 ,매일 동전은 나쁜 빨리 잘 사용하지 않는 경우, 솔직히 투표 시스템은 거의 우리가 자신의 LN을 읽지 않고 조금 더 동전을 얻기 위해 투표를 설정하기 때문에 저자에 대한 큰 불의를 않습니다.

나는 그들의 작품에 대한 지원 저자와 번역자와 함께 아래로하지만,이? 이마는 고맙다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이 의 백 엔드가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이해하지 못할 수 있지만 지금은 그들이이 응용 프로그램에 도착하기 전에 미래의 독자를 준비하는 것을 희망한다. 당신이 할 경우, 당신이 그것없이 멀리 얻을 수 없습니다 날 믿어 때문에 신용 카드를 채찍질. 시간을 내어 이 글을 읽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1. 소설에 대한 당신의 훌륭한 생각을 보여줄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을 원하십니까? 와서 단락 코멘트를 게시! 2. 마이너 UI 업데이트 가벼운 소설을 읽고 그 응용 프로그램에서 다운로드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애플 리 케이 션의 숫자는 그냥 play 스토어에 새로운 애플 리 케이 션을 검색 하 고 당신이 원하는 적이 있다. – 사용자는 프로필 탭에서 모든 종류의 정령 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광고를 보면서 정령 돌을 획득하는 추가 기능.

– 배지 시스템, 당신의 존경하는 자아를 보여주는. – 책장에는 새로운 관리 기능이 있습니다. 단일 책의 경우, 사용자는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삭제, 그것에 대한 푸시 알림을 변경, 그것에 대한 파워 스톤투표를 캐스팅, 그것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 – 버그 수정. 당신은 웹 만화와 함께 번역 된 소설과 원본의 큰 선택이있다. 1 년 이상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있는 사용자로 나는 많은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난 정말 내가 어떻게 대화 형 처럼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즐길 하 고 개인에 게 그들의 자신의 소설을 작성 하 고 충분히 인기가 되 면 그것에 대 한 지불 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내가 가지고있는 사소한 문제는 현재 업데이트와 함께 몇 가지 사소한 결함입니다. 웹 소설은 그에 따라 그들을 해결하고 난 당신이 사람들의 리뷰를 읽어 바랍니다.

좋아, 그래서 동전돌에서 전환 (당신이 언급 한 바와 같이 그냥 이름 변경 될 것입니다 언급 했기 때문에 나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보너스를 멀리했다 (돌 / 동전) 우리는 실제로 우리가 읽을 (돌 / 동전)을 구입할 때 그 인센티브를 즐길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그것을 다시 가지고), 또 다른 것은 당신이 레벨 업 경험 포인트를 얻을 때 (나는 현재 lvl 7해요 그리고 나는 5-7에서 어떤 특전을 본 적이 없어) 대신 우리에게 동전을 제공하거나 단지 경험 포인트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빠른 패스로 나는 단지 좋은 그러나 3 장 무료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동전을수신하는 것을 선호합니다,(그런데 당신은 같은 날을 사용해야합니다) 나는 동전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난 그냥 사소한 문제가 응용 프로그램을 즐길 좋은 작품을 계속. 약관: https://www.webnovel.com/terms_of_service.- 앱 스토어에서 책 카테고리에 있는 80 개국 이상!- 전 세계 소설 팬들에 의해 사랑: “너무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랑! 소설에 대 한 완벽 한!”, “장르의 모든 종류에 대 한 좋은!”, “슈퍼 읽기 쉬운, 무료, 그리고 잘 번역 된 책을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