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리커버리 다운로드

삼성 복구 솔루션은 삼성 노트북을 소유하고 이전에 백업 된 버전으로 하드 디스크 및 운영 체제를 복원해야하는 사용자를위한 필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바이러스 공격이나 오작동의 경우 중요한 파일 및 설정을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연결 옵션 제공: Wi-Fi 또는 USB 케이블을 통해 삼성 휴대폰을 PC에 연결합니다. 삼성 복구 솔루션은 시스템 충돌로부터 비즈니스 관련 데이터 파일을 보호해야하는 기업 사용자와 최소한의 노력으로 개인 파일을 복구하려는 개인모두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에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종종 주요 원인은 바이러스이지만 하드 드라이브 고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에 대한 백업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유틸리티는 하드 디스크와 Windows를 백업하고 오류가 발생할 경우 나중에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삼성 복구 영역”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공간이 같은 상황에 대한 보유. 이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도록 삼성 복구 영역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삼성 하드웨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역은 백업 파일을 저장하고 하드 드라이브를 포맷한 경우 다시 만들 수 없는 숨겨진 하드 디스크 파티션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파일의 일부를 포함하는 부분 백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삼성 복구 솔루션은 그들을 보호하고 하드 디스크 충돌 또는 바이러스에 의해 공격을받을 경우에 그들을 복구합니다.

파일을 검색할 때도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 할 수 있지만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파일은 하드 드라이브에서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삼성 복구는 PC를 사용하는 동안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스크를 복원하거나 디스크의 현재 상태를 백업하기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삼성 복구 솔루션을 사용 하 여, 이전 버전으로 컴퓨터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 컴퓨터에 백업 된. 중요한 데이터만 다시 얻을 수 있지만 이전 날짜에 컴퓨터의 일부였던 운영 체제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의 버전도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려면, 소프트웨어 및 수동 친절 다운로드 섹션을 방문하고 삼성 복구 솔루션의 문제 중 하나 모델 번호 와 제품을 검색하는 것은 삼성 노트북과 함께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모든 기능은 삼성 사용자에 대해서만 작동합니다. Tenorshare 삼성 데이터 복구는 연락처, 메시지, 통화 기록, 사진, 비디오 및 삼성 기기의 모든 종류의 다른 문서와 같은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전문 삼성 휴대 전화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입니다. 삭제, 공장 설정 복원, ROM 깜박임, 응원 등 그것은 삼성 휴대 전화의 모든 모델에 잘 작동합니다.

삼성 갤럭시 S5,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 2, 갤럭시 S3 등 이 인상적인 소프트웨어는 매우 높은 성공률을 가진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 너무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여러 장치와 파일 형식을 지원하면 주변을 둘러 볼 가치가 있습니다. 삼성 데이터 복구의 전체 버전은 조금 비싸므로 필요에 따라 고려하십시오. 삼성 데이터 복구는 8 개의 파일 유형 (및 그 내의 다양한 확장자 유형)을 감지하고 검색 할 수있는 매우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연락처는 휴대 전화가 비즈니스 주소록 인 경우 중요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식의 SMS 메시지와 사진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문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 소프트웨어는 내부 메모리뿐만 아니라 SD 카드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