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10 다운로드

© 2019 올빼미 테일 모든 권리 보유. 올빼미테일은 팟캐스트 에피소드 랭킹만 소유하고 있습니다. 기본 팟캐스트 콘텐츠의 저작권은 OwlTail이 아닌 게시자가 소유합니다. 오디오는 CNN 서버에서 직접 스트리밍됩니다. 다운로드는 게시자에게 직접 전달됩니다. 순위 #1: 자메이카 여관: 파트 6: 말 시장. 메리삼촌의 충격적인 고백에 이어 여관에서 탈출한다. http://rss.cnn.com/services/podcasting/cnn10/rss.xml FeedBurner는 어디서나 전 세계 구독을 제공합니다. 텍스트 또는 팟캐스트용 피드를 게시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오늘 피드 버너를 시도해야합니다. 오늘 우리는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박사의 삶과 유산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엘리트 대학에 가는 것이 더 큰 성공으로 이어지는지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이 팟 캐스트를보고 사랑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짧고, 명확하고 멋진 소식입니다. 그들은 2020년 1월부터 CNN10 YouTube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CNN10`을 확인하세요! 👍🏻 맥, 아이팟, 아이폰, 아이 패드, 애플 워치애플, 👍🏻… 나는 그들이 듣고 / 팟 캐스트를보고 할 때마다 유튜브에 가고 싶지 않아 사람들이 확실히 확신합니다. 독감 시즌은 미국에서 계속 강타하고 있으며, 45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울부짖는 화산으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으며, 여행 전문가가 여행 팁을 공유합니다. 순위 #1 : 집 주위를 이동합니다. 페이페이는 롭의 차를 빌리고 싶어하지만, 그녀는 지점에 점점 시간이 오래 걸린다. 롭이 왜 집을 돌아다니지 말라고 말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왜 롭은 그녀가 자신의 차를 운전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BBC 뉴스에서 오늘의 최고 이야기.

평일에는 하루에 두 번, 매주 주말에는 매일 2회 제공되며, 이 재미있는 3분 짜리 프로그램에서는 매일 다른 영어 구절이나 속어를 살펴봅니다. BBC 월드 서비스 CNN10 (이전 CNN 학생 뉴스)에서 앵커 칼 아즈와 CNN10에 의해 생성 된 매일 비디오 뉴스 방송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중고등학생을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날에는 3~4개의 이야기, 약간의 퀴즈, 재미있는 바이러스 성 비디오 클립 및 일부 닫는 말장난이 있습니다. . CNN 10은 이동 중이나 교실에서 설명 구직자에게 이상적인 컴팩트한 주문형 뉴스 방송에 관심이 있는 10분 짜리 디지털 뉴스 쇼입니다. 순위 #1 : #3 영국 어구 – 영어를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얻기. 몇 분 안에 영어를 배우세요. EnglishClass101.com 방문하여 레슨을 통해 배우십시오! 이를 위해, 나는 이동있어, 무료 자원: CNN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