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rer-sft.znc 다운로드

아무 일이 발생하지 않으면, GitHub 바탕 화면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 ZNC는 데이터 디르(기본값)에서 대부분의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유일한 예외는 모듈 및 모듈 데이터이며, /lib/znc 및 /공유/znc, znc 바이너리 자체에 저장됩니다. 더 많은 모듈(예: 나중에 설치하는 경우)을 /modules(-> ~ /.znc/모듈)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 . 이제 사용자를 구성하고 autoop 구성과 메이트해야 합니다.

. ZiNc와 Peops .cfg “–사용-렌더-cfg-파일=…” 소스 코드에서 명령 설치는 자동 만들기 도구 체인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git에서 빌드하는 경우 먼저 ./autogen.sh 실행하여 구성 스크립트를 생성해야 합니다. . 각 채널에 대해 버퍼링해야 하는 메시지 수입니다. ZNC에 연결하면 마지막으로 말한 것을 보여주는 각 채널에 대한 버퍼 재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이 재생이 구성해야 하는 줄 수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늘리면 많은 사용자를 호스팅하는 경우 ZNC의 메모리 사용량이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설정에 대해 기본값은 괜찮아야 합니다. . 영어 • 독일어 • 이 – 이 – 폴스키 • 프랑수아 • 네데랜드 • 바하사 인도네시아 • 이탈리아어 나는 항상 일을 찾고 있어요, 그래서 당신은 사용자 정의 기능, 플러그인 또는 더 큰 무언가가 필요한 경우, GitHub 또는 IRC를 통해 저에게 연락 (그것은 #channel op입니다 봇에 적어도 관리자로해야합니다. . . . 소스 코드에서 설치는 CMake 도구 체인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ZNC는 IRC 네트워크 바운서 또는 BNC입니다. 클라이언트를 실제 IRC 서버와 선택한 채널에서 분리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 다른 위치에서 여러 클라이언트가 단일 ZNC 계정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IRC에서 동일한 별명으로 표시됩니다. 전송 계층 보안 연결 및 IPv6을 지원합니다. . . . . 첫째, 나는 모든 유형의 자동 수술 시스템의 위험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 암호가 도난당하거나 해킹당하거나, 호스트가 때때로 스푸칭되거나 위조된 경우 등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편집증, 이 실행 하지 마십시오. 저장소 시스템은 이 모듈에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므로 보안 및 전용 상자에서 실행되지 않는 한 안전하지 않습니다. ZNC의 모듈은 동일하므로, 다시, 심지어 도전과 일치하는 호스트 마스크와, 이 보안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ZNC는 C ++로 작성및 아파치 라이센스에 따라 라이센스. . . . 둘 다 명령 에서 유사하므로 기본적으로 동일한 키 및 채널을 사용하여 다른 클라이언트/호스트 마스크와 일치하는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나는 ZNC 1.0과 림노리아의 최신 버전으로 이것을 테스트했습니다. . ZNC는 2004년 7월부터 개발중이며,[6][7] ZNC 저자에 대한 충돌을 계속 psyBNC의 대안으로, 새로운 릴리스는 정기적으로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호의적인 리뷰를 받았다,[8][9] 특히 psyBNC에 비해, IRC에 적극적인 커뮤니티를 가지고. 펄 모듈은 글로벌 모듈 ModPerl을 통해 로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