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3 다운로드

아이언 맨 3의 시각 효과는 아름답고 GameLoft 프로덕션에 의해 만들어진 뛰어난 작품의 오랜 전통을 계속합니다. 이 게임은 매우 중독성과 약간의 시간을 죽일 수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아이언맨 3는 아이언맨 영화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 영화를 상영합니다. 이 게임은 이야기 토니 스타크의 주요 영웅의 신발에 플레이어를 두고. 영웅은 마블 우주에서 강력한 악당을 격퇴해야합니다. 토니 스타크와 싸우기 위해 게임에 진출한 아치 악당은 에스겔 스탠, 크림슨 다이나모, M.O.D.O.K., 리빙 레이저 등 만화에서 가장 큰 이름중 일부입니다. 눈에 띄게 결석한 악당 중 하나는 아이언맨 3 영화에서 스탁이 성공적으로 패배한 만다린입니다. 플레이어가 이 근처의 우물을 상대로 전투에서 승리할 때, 토니가 다음 단계로 올라갈 때 사용할 돈과 새로운 방어구 옵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획득할 수 있는 갑옷 옵션 중에는 인기 있는 마크 II, 42, 그리고 사랑받는 아이언 패트리어트도 있습니다. 아이언 맨 3의 형식은 본질적으로 끝없는 실행 (또는,이 경우, 비행) 게임의 것입니다. 그러나 아이언 맨 3 영화의 줄거리를 중심으로 느슨하게 이야기를 따라이 장르 (템플 런, 제트 팩 조이 라이드, 몬스터 대시 등)의 많은 인기있는 타이틀보다 훨씬 더 깊이있습니다. 또한 아이언맨 3의 메탈릭 슈퍼히어로를 조종하는 것은 조금 어설프고 어색합니다. 기본 이동 컨트롤은 화면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방향을 변경하지만 특히 정확하지 않아 장애물을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컨트롤을 최적화할 수 있으므로 감도를 조정하거나 틸트 기반 컨트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더 편안하다는 것을 발견). 요즘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아이언 맨 3 당신이 게임을 통해 진행하는 데 도움이 인앱 구매에 의존. 진행 상황을 지불하지 않고 심각하게 방해하고 당신은 아이언 맨이 수리 될 많은 주위에 기다리고있을 거야, 또는 임무를 완료하기에 충분한 능력이 남아 있지. 그것은 좌절, 하지만 그것은 `freemium` 게임 모델의 요즘 생활의 사실. 마블의 게임은 만화 팬들이 스마트폰으로 좋아하는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게임입니다. 무료로 휴대 전화에 아이언 맨 3을 다운로드하고 하늘을 비행. 게임의 줄거리는 주인공, 토니 스타크, 마블 우주에서 가장 큰 악당의 일부를 전투를 본 아이언 맨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합니다. 아이언 맨 3는 다른 플랫폼에 다양한 테마와 흥미 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있다. 이 게임은 적과 싸울 수있는 세 가지 위치가 있습니다 – 이들은 뉴욕, 중국, 말리부를 포함한다. 각 위치에는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 무작위로 생성되는 무한 레벨이 있습니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다이나모와 M.O.D.O.K와 같은 알려진 악당과 정상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마블 유니버스에서 가장 어려운 인물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슈트를 다양하게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슈트는 잠겨 있으며 플레이어의 진행 상황으로만 열립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마크 II와 마크 42 등 다양한 아이언 맨 정장에 지시됩니다. 일단 컨트롤을 미세 조정 하 고 모든 화면 신체 상해에 대 한 모든 것에 익숙해, 아이언 맨 3 재생 하는 기쁨이 되 고 점차적으로 액션 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에 중독 되 고 자신을 찾을 거 야. 아이언 맨 3는 같은 이름의 영화의 공식 게임이다. 당신은 안드로이드에 대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블 만화의이 캐릭터의 모든 팬들은 그것의 보류를 받고하지에 대한 변명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