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시즌8 전편 다운로드

워킹 데드 시리즈는 로버트 커크먼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프랭크 다라본트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그것은 공포와 드라마 장르에있는 미국의 텔레비전 시리즈입니다. 주연배우는 릭 그리미스, 앤드류 링컨은 이 캐릭터를 연기한다. 그는 일반적으로 좀비에 의해 감염 된 세계에 혼수 에서 일어나 보안관의 대리인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다른 생존자와 함께 자신의 가족을 발견하고 좀비와 적대적인 그룹의 새로운 세계를 살아 남기 위해 노력으로 그룹을 이끌고. 앤드류 링컨은 영국 출신 배우로, 워킹 데드에 릭 그리미스역으로 출연하여 이름을 전했다. 그의 첫 번째 큰 역할은 BBC 드라마인 이 생에서였습니다. 그 후 채널 4 시트콤 프로그램인 교사에서 사이먼역을 맡았다. 2003년 로맨틱 코미디 `러브 리얼리티`에서 마크 로연기로 도모하기도 했다.

그가 연기 한 다른 영화는 하트 브레이커, 인간 교통, 보스턴 킥 아웃, 다겐햄에서 만든, 지속적인 사랑, 성적 자연의 장면, 갱스터 No 1, 헤이 좋은 찾고!, 문샷, 이 어리석은 것들, 흰색의 여자, 누구의 아기?, 불쾌한 천사와 거짓말 나와 같이. 워킹 데드 `는 좀비 종말에 의해 황폐화 된 세계에서 살아남으려고 하는 사람들의 그룹을 알려주는 드라마, 공포 및 공상 과학 소설에 대한 미국의 시리즈입니다. 줄거리는 주인공, 보안관 릭 그리미스가 그가 알고있는 세계가 존재를 중단하고 이 등산객 우주에서 호출 좀비가 거리를 침공 한 것을 발견혼수상태에 몇 개월을 보낸 후 병원에서 일어나 때 시작됩니다. 그리미스는 가족과 재회하고 생존자 그룹의 리더가되어 계절내내 성장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함께 생존하고 새로운 세계 질서에 적응하기 위해 투쟁, 있는 뿐만 아니라 원수 워커, 이성의 사용없이 동물과 인간의 육체를 먹고 욕망에 의해 인도, 뿐만 아니라 산적의 그룹은 파렴치한 끝에 무서운 순서에 도달 살아남을. 그리고 “변환”메뉴를 열면 “변환”버튼을 클릭하고 비디오를 변환하려면 원하는 출력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당신은 어디서나 그들을 볼 수있는 휴대용 장치에 워킹 데드 비디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이 권장 프로그램을 가져옵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쇼를 잡아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기 시리즈 “워킹 데드”의 이전 시즌에서 주인공은 힘에 대한 자신의 관계를 테스트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선교 사업 전체의 성공에 대한 믿음을 잃었고, 이로 인해 상호 분노와 모욕이 이어졌다.

다행히도, 이 모든 것은 과거에 있습니다. 다섯 번째 시즌은 모든 생존자가 자신의 불만을 잊기로 결정한 관객에 의해 기억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