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설이타령 다운로드

새해 2020: 올해의 가장 큰 파티, 새해 전야, 불과 몇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새로운 기회, 새로운 시작, 새로운 시작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오른쪽!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강타와 함께 당신의 년을 시작합니다. 새해 축하 행사가 시작되고 우리 모두가 친구와 가족에게 새해 소원과 메시지를 보내고 그들에게 선물과 기쁨을 줄 때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을 위해 몇 가지 새해 따옴표, 선물 아이디어와 페이스 북, WhatsApp에 새해 메시지를 수집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새해 사진을 보냅니다. 무료 새해 2020 소원 이미지, GIF, 페이스 북, 싸이 월드, 미투데이, 인스 타 그램에 공유 할 수있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합니다. 나바 바르샤는 3 월에서 4 월에서 다른 지역에서 인도에서 축 하 합니다. 동양 의 새해는 설날 또는 음력 설날입니다.

음력 설날 파티는 행운을 빌어 일년 내내 나쁜 영혼을 막기 시작한 것으로 여겨져 있습니다. 새해는 각 사람이 칭찬하는 주요 드문 행사입니다. 각자는 최고의 소원으로 이것을 칭찬하기를 열망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축하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 최고의 소원과 수많은 소셜 미디어 소스에 의해 동반자 및 가족과 환영을 공유하는 사랑, 그 Whatsapp에 같은, 페이스 북, 트위터, 구글 뿐만 아니라 깊은 마음으로 수많은 다른 사람. 한 달 전, 사람들은 다음 새해 2020에 대한 체크 다운을 시작합니다. 사람들은 2020 년 새해가 되면 최고의 소원과 새해 사진을 보냅니다. 현재, 당신은 단순히 SMS를 통해 2020 년 쾌활한 새해의 환영을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4월 1일에는 카비 닛산또는 레샤 디시타라고 불리는 갈데아 바빌로니아 새해가 연다. 다른 다양한 문화권에서는 (그레고리오) 시민 일정 외에도 전통적 또는 종교적인 새해 의 날을 자신의 맞춤 제작에 따라 관찰합니다. 중국 설날, 이슬람 새해, 전통적인 일본의 새해, 유대인 의 새해도 더 잘 알려진 예입니다. 인도와 다른 나라는 다양한 날짜에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남아있다. 새해는 영감의 이미지입니다.

우리 대다수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미소를 지으며 지난 해의 부정적인 모습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열망, 기대, 새해 를 열망하고 영감을 주는 진술을 원한다면, 새해 환영과 메시지는 우리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남부 춘분의 날(일반적으로 9월 22일)은 1793년부터 1805년까지 사용하던 프랑스 공화당 달력의 “새해 첫날”이었습니다. 이것은 프리미디 벤데미에르, 첫 달의 첫 날이었다. 워터 이벤트는 동남아시아 많은 국가에서 매년 11일의 달이 열리는 날에 열리는 비슷한 새해 이벤트유형입니다. 이제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고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부드럽게 고려의 표시로 하나에 물을 살포하지만,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달 동안 새해 가 떨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완전한 낯선 사람과 또한 차량에 행인을 dousing 완료 활기찬 이벤트. 카슈미르 달력에서, 휴가 나브레는 3 월 – 4 월의 새해를 기록합니다. 카슈미르 브라민스의 이 거룩한 날은 수천 년 동안 기념되어 왔습니다. 4월 6일(3월 25일 + 12일)에 시작되는 영국 세금 연도는 여전히 율리우스력과 새해 유산을 반영합니다 – 달력의 점프 연도 구분은 1800년에 변경되었지만 1900년에는 한 번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새해 첫날은 다른 방법으로 사람들에 의해 축하됩니다.

새해 전날에는 사람들이 모여 파티를 하며 먹고, 마시고, 춤을 추고, 시계가 자정에 파업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다른 사람들은 불꽃놀이를 밝히고, 사랑하는 사람을 방문하고, 새해가 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자신의 의식을 합니다. 1904년 텔레마의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신들의 등분 축제인 신선한 춘분에 따라 3월 19일, 20일 또는 21일에 새해가 내린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