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 rpg 다운로드

최고의 RPG 중 하나는 슈퍼 닌텐도와 모든 콘솔에 마리오의 최고의 RPG 나들이를 은혜. 이야기는 전형적인 공주 캡처 장면으로 시작하지만, 신속하게 예기치 않은 차례를 합니다. “액션 커맨드” 배틀 시스템으로 정확한 타이밍으로 버튼을 눌러 공격을 보강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가 지루해지지 않습니다. 여러 이동 및 파티 구성원은 모두 다른 명령을 가지고 있지만, 치료사 또는 그렇지 않으면기존의 장르 역할을 채웁니다. 이것은 게임 플레이를 친숙하게 만들고 턴 기반 전투 시스템은 데리러 간단합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튜토리얼이 있지만 베테랑이나 리플레이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게임의 우수한 전투 시스템으로 더 나은 유머, 그리고 잊을 수없는 캐스트온다. 많은 전통적인 마리오 얼굴이 나타나고, 전통적인 땅을 탐험한다. 하지만 게임에서 오래되지 않은,이 모험은 즐겁게 하는 몇 가지 새로운 얼굴을 보여줍니다, 너무 몇 가지 새로운 위치. 어떤 RPG와 마찬가지로 몇 가지 좋은 미니 게임 산만, 그리고 매우 파이널 판타지 여분의 보스가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의사 3D이므로 전통적인 스프라이트를 피하면서 매우 멋지게 보입니다. 이 리뷰 라면 나는 그것을 줄 것 이라고 는 9.5. 음악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는 모두 10입니다.

나는 그것이 조금 더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길을 따라 당신은 복숭아와 바우저와 가입 (예, 바우저. 그는 자신의 성을 다시 원한다.) “개구리”와 제노와 같은 새로운 캐릭터뿐만 아니라 인형을 구현하는 스타 로드의 정신 (“제노”는 실제로 인형의 이름입니다). 제노의 실명은 이해할 수 없다.) 마리오와 그의 갱이 별을 집으로 보낼 수 있도록. 제노는 내가 아는 한, 다른 마리오 게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맬로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슈퍼 마리오 RPG : 일곱 별의 전설은 하이브리드 모험 / 콘솔 롤 플레잉 게임, (지금 스퀘어 에닉스)와 닌텐도입니다. 이 게임은 단순히 슈퍼 마리오 RPG로 출시되었다 개발 및 스퀘어에 의해 출판, 처음 닌텐도에 의해 출시 되었다 3 월 9, 1996 일본에서. 이 게임은 거의 모든 다른 마리오 게임처럼 시작, 바우 공주 두꺼비 도구를 납치와 함께.

이 게임은 전통적인 RPG처럼 재생 : 마리오와 그의 파티의 구성원은 적을 물리 치고 경험치를 얻을. 이 경험치는 팀의 적중 포인트와 꽃 포인트(매직 포인트)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RPG : 일곱 별의 전설은 주로 주인공으로 인기와 잘 알려진 마리오를 갖춘 슈퍼 마리오 RPG로 알려진 인기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액션 롤 플레잉 게임이며 슈퍼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SNES)에 대한 닌텐도에 의해 발표되었다. 원래 릴리스의 약간 수정 된 버전은 현재 닌텐도의 가상 콘솔에서 사용할 수 2008. 그래서 그것으로 무엇이 잘못되었습니까? 글쎄, 당신은 마리오의 팬이라면 아무것도,하지만 평균 RPG 팬은 어떻습니까? 그 또는 그녀는 이탈리아 배관공으로 재생에 들어갈 것인가? 그것은 모두를 위해 말하기 어렵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다소 성가신 것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