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c hms 다운로드

데이비드 윌리엄스, PE, 박사, CFM, CPESC, PH는 수자원에서 일한 46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HEC-HMS 및 HEC-RAS를 포함한 많은 미 육군 엔지니어 군단의 전문 사용자 및 강사입니다. David는 미국 토목 엔지니어 협회의 광범위한 코스에 대한 수석 강사이며 시작 및 고급 HEC-HMS 과정, 스트림의 지형학, HEC-RAS와 함께 유압 모델링의 고급 과정 및 미국 전역의 다른 많은 과정을 가르치습니다. 그는 전문 수문학자 (PH)이며 미국 수문학 연구소의 집행 위원회에 있습니다. 이 포장 된 이틀 클래스에서, 당신은 당신이 기본및 HEC HM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울 것입니다, 엔지니어의 미국 육군 군단에 의해 개발 된 강력한 프리웨어. 여기에는 이 모델의 장점과 한계, 설계 폭풍의 개발, HEC HMS 유출 방법론, 토양 보존 서비스 방법, 단위 수문학적 파 유출 모델링의 기본 사항, 운동파 유출 모델링, 다양한 이송 라우팅 방법 등이 포함됩니다. 이 클래스는 컴퓨터 모델을 배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추가하고 마지막 코스의 의견을 기반으로 HMS 모델에 대한 경험을 향상시커합니다. 더 구체적으로 다음 주제가 다루어질 것입니다 : 콜로라도는 5 월에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수업은 콜로라도에서 올해의 멋진 시간 동안 개최됩니다! 덴버 와 가깝거나 도시에 머물고 싶다면 Larimer Square는 한 입 먹고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재미있는 지역입니다. 5월에는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몇 가지 있습니다. 뮤지컬 악인은 6월 9일까지 부엘 극장에서 생중계됩니다! 우리의 멋진 로키 산맥은 5월 24일부터 6월 2일까지 쿠어스 필드에서 열립니다. 도시 외곽을 탐험하고 싶다면 레드 록스(Red Rocks)의 아름다운 하이킹 트레일에서 스릴 넘치는 운동을 즐겨보세요.

밤에는 레드 록스(Red Rocks)가 야외에서 콘서트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따라서 이 수업에 참석하면 체류 기간을 연장하거나 일찍 와서 미국에서 가장 매력적인 지역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UWRI 303-728-4449로 직접 전화하거나 info2@uwtrshd.com 연구소에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1. HEC-HMS a. 역사 및 기능 개요 b. 한계및 장점 c. 수문학적 모델 분류 d.

HMS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소개 2. 기본 HEC HMS 모델을 구축하는 방법 a. 학생들은 스크래치 3에서 기본 유출 모델을 구축할 것입니다. 워크샵: a. 분지 묘사 b. 강우량 개발 c. 기본 HMS 모델 4 를 구축 합니다. 수문학 모델 a. 토양 보존 서비스 방법 o 곡선 번호 방법 o 초기 추상화 o 강우 분포 o SCS UH 절차 b. 모델 HMS o 기본 개념의 단위 수력학 o 사용자 특정 단위 수력학 o 스나이더 단위 수력 학 o 클라크의 단위 수력학 o 운동 파형 모델 5. 워크샵: SCS 프로시저(수업 종료시까지)를 사용하여 완전한 HMS 모델을 구축하고 개발합니다 6. HMS 내 채널 유압 모델링 a.

수정 된 펄스 b. 키네틱 웨이브 c. Muskingum d. Lag e. Muskingum-Cunge 7. 워크샵: 스나이더 유닛 수문그래프, 연못 및 채널 라우팅을 통해 전체 강우 유출 모델을 개발합니다. 8. HMS 교정 절차: 작업장 모델에서 HMS 내에서 최적화 모델을 실행하고 게이지로 교정합니다.

교수: 제럴드 블랙러, PE, 박사 학위는 수문학 및 수자원 공학에서 자신의 학문적, 전문적 경력을 집중하고있다. 그는 뉴멕시코의 대형 연소 지역에서 웨스트 버지니아의 석탄 광산배수에 이르기까지 미국 전역의 다양한 프로젝트에 HEC-HMS 모델의 고급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국립 공원 서비스, 국립 산림 청, 연방 고속도로 관리 및 기타 많은 공공 및 민간 고객을 위해 미국 전역의 수문 및 유압 프로젝트에 종사했습니다. 교실의 크기는 제한됩니다. 공간을 확인하려면 이 페이지 상단 근처의 “지금 등록” 버튼을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