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 11g 다운로드

Oracle 소프트웨어가 설치될 디렉터리를 만듭니다. 7/13: 리눅스와 솔라리스의 패치 세트 11.2.0.4가 support.oracle.com. 참고 : 그것은 전체 설치입니다 (당신은 먼저 11.2.0.1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README를 참조하십시오(내 오라클 지원에 로그인필요). 먼저 http://www.oracle.com/technetwork/database/enterprise-edition/downloads/112010-win32soft-098987.html 오라클 웹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용권 계약 수락”을 선택하고 더 많은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비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게이트웨이를 포함합니다. 이기종 데이터 통합 환경을 설정하려는 경우 다운로드 Oracle Linux 7은 프로덕션 릴리스이지만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1g(11.2.0.4) 이후부터 만 지원됩니다. 11.2.0.4 이전에 데이터베이스 버전을 사용할 때는 실제 시스템에 이 설치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0.2 및 11.1은 더 이상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에디션에 대해 유효한 Oracle Database 제품 라이센스를 소유한 고객을 위한 미디어 또는 FTP 요청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릴리스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하려면 내 오라클 지원에서 Oracle 지원 문서 1071023.1(소프트웨어 미디어에 대한 물리적 발송 물자 또는 다운로드 URL 요청)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참고: Oracle Database 10.2의 경우 이후 패치 세트를 설치하려는 경우에도 10.2.0.1을 요청해야 합니다. 10.2.0.1을 설치한 후 10.2 패치 세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1.1 요청의 경우 11.1.0.6을 설치하기 전에 적용해야 하는 11.1.0.6입니다. 패치 세트는 내 오라클 지원의 패치 및 업데이트 탭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디렉터리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오라클 유니버설 설치 관리자(OUI)를 시작합니다. 오라클 클러스터웨어, ASM(자동 스토리지 관리) 및 ASM 클러스터 파일 시스템을 포함한 그리드 인프라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라클 리얼 애플리케이션 클러스터, 오라클 리얼 애플리케이션 클러스터 1노드 또는 그리드 환경에서 다른 오라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전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려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라클을 신규로 하고 설명서에 제시된 몇 가지 예를 사용해 보고 자하는 경우 다운로드 하려면 이 문서에서Oracle Database 11g 릴리스 2(11.2.0.4) 64비트 의 오라클 Linux 7(OL7) 64비트 설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문서는 최소 2G 스왑 및 허용으로 설정 된 보안 리눅스 서버 설치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Linux 설치의 예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두 링크 중 하나를 사용하여 Oracle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내 오라클 지원(MOS)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오라클 Linux 7에서 지원되는 11.2의 첫 번째 릴리스이므로 11.2.0.4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오라클은 오라클 소프트웨어 전송 클라우드의 모든 플랫폼에 지원되는 모든 데이터베이스 릴리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https://edelivery.oracle.com 오라클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포함.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만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우 다운로드하려면 OTN 사용권 계약을 수락해야 합니다. 페이지 상단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기 전에 “라이센스 계약 수락” 라디오를 클릭합니다. “oracle-rdbms-server-11gR2-preinstall” 패키지를 사용하여 모든 필수 구성 설정을 수행하려는 경우 http://public-yum.oracle.com 지침에 따라 OL용 yum 리포지토리를 설정한 다음 다음 명령을 수행합니다. 선택한 설치를 진행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수행한 설치 유형을 확인하여 각 스테이지의 스크린샷을 볼 수 있습니다.

“pdksh”패키지는 누락된 것으로 나열되며 대신 “ksh” 패키지를 설치했기 때문에 무시할 수 있습니다. . . “/etc/selinux/config” 파일을 편집하여 허용하도록 보안 Linux를 설정하고 SELINUX 플래그가 다음과 같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