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이렇게 하면 마우스 커서가 필요한 경우 편리한 선택의 단축키에 바인딩되거나 스크린샷을 발사하거나 창을 캡처하거나 직사각형 영역을 잘라낼 때 사라지는 편리한 자동 숨기기 제어판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amStudio는 원래 나중에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기술의 일부를 사용 eHelp라는 회사에 의해 구입 된 렌더 소프트라는 회사에 의해 발표되었다, RoboDemo … 주석 및 이미지 편집은 슬프게도 유료 전문 에디션 (US $ 24.95, 약 £ 18.94, AU $ 33.35)에 잠겨 있지만 Gadwin 인쇄 스크린은 완전히 좌초되지 않습니다. 이미지에 그림자 나 워터 마크를 자동으로 추가하거나, 여러 형식으로 저장하거나, 자동으로 크기를 조정하거나, 캡처 직후 선택한 이미지 편집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탈옥하지 않고 모바일에서 PC로 화면을 미러보십시오 그래서 플래시, 비디오 인코딩 및 코덱 경험이있는 Visual C ++ 프로그래머가 있다면 연락하십시오. 그러나 이러한 고급 기능은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이제까지 스크롤 창의 내용을 캡처하고 싶었어요? 그것은 자동으로 그렇게 할 거 야, 그리고 심지어 당신을 위해 여백을 잘라. 고정 된 크기의 화면 영역을 캡처해야합니까? 식은 죽 먹기. 스크린 샷에서 영역을 접합, 주석, 고급 이미지 편집기와 인터페이싱, 당신이 볼 수없는 영역을 흐리게? 그것은 모두 여기에 있다. 녹화할 화면 영역을 선택하고 바로 녹화를 시작합니다.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메뉴에서 만들 화면 캡처 유형을 선택합니다.

Gadwin PrintScreen은 우리가 정기적으로 TechRadar에서 여기에 설정 스크린 샷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좋은 이유. 필요할 때까지 시스템 트레이에 조용히 앉아 있으면 능률적이고 매우 편리합니다. `화면 녹화` 모드는 플래시 게임, 인터넷 스트리밍 비디오 및 다양한 Windows 프로그램과 같이 컴퓨터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의 특정 영역을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 그리고 더 많은 옵션은 단순히 매일 스크린 샷의 생성을 확인하고 작동합니다. “저는 공공 안전 커뮤니티(경찰, 소방서, EMS, 파견 등)에서 일하는 자영업 컨설턴트입니다. 내가 계획 한 것은 훈련 VIDS에 대한 화면 비디오에 캡처 CamStudio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의 출력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사용자 정의 커서를 사용하여 전체 화면 또는 그것의 단지 섹션을 기록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작은 비디오를 원하는 경우에 따라 녹음의 품질을 감소 또는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또는 당신은 CD / DVD에 레코딩을위한 “최고의 품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또는 지역의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캡처합니다. 스크린 샷을 마크 업 화면 캡처 및 비디오 녹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거나 프로세스를 통해 이야기하고 빠른 비디오로 질문에 대답하십시오.

나는 CamStudio에 대한 큰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그것을 개선하고 코덱뿐만 아니라 … 하지만 난 프로그래머가 아니에요. Bandicam은 스크린 샷 이나 스크린 캐스트 비디오 파일로 화면의 모든 영역을 캡처할 수 있는 Windows용 사용 하기 쉬운 무료 화면 레코더입니다. 강의, 웨비나, 게임 및 Skype 통화를 웹캠에서 마이크와 비디오의 내레이션을 추가하고 YouTube 또는 Vimeo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PC 화면을 녹화하려면 Bandicam의 `화면 녹화` 모드를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