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자동 다운로드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노래를 다운로드 애플 뮤직을 얻었습니까? 그렇다면, 축하합니다. 진정할 시간입니다. 다운로드는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정말 필수적이며, 나는 애플이 종종 노래 다운로드 기능을 방해계속 이러한 버그 중 일부를 다림질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정말 바랍니다. 아마도 애플의 최근 서비스 로 이동, 이러한 문제는 그들의 할 일 목록에 눈에 띄는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기다려야하고 iOS 13출시 후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위의 수정 프로그램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으면 더 이상 진행하기 전에 Music 앱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iOS 11 이상에서는 앱을 완전히 삭제하는 대신 `앱 오프로드`라는 깔끔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앱을 제거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전에 다운로드한 모든 음악 트랙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래는 앱을 다시 설치하자마자 표시됩니다. iPhone에 추가하는 음악은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하여 iTunes Store 및 App Store에 로그인하고 iCloud 음악 보관함이 켜져 있는 다른 기기에도 추가됩니다(설정으로 이동) 을 탭한 다음 음악)을 누릅니다.

Apple Music에는 노래를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자마자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특정 트랙이나 앨범에서만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 이 설정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 다운로드가 우려되는 경우 언제든지 이 설정을 끌 수 있습니다. Mac에서 이 설정을 변경하려면 음악 앱을 연 다음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자동 다운로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더 이상 iPhone 또는 iPad에 노래를 하나씩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Apple Music은 현재 iPhone에서 오프라인으로 청취하기 위해 모든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원스텝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컴퓨터에 다운로드 한 iTunes가 필요하지만 사용할 수있는 해결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애플 뮤직에서 모든 음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고, 이것은 현재 그것을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적어도 애플 한 번에 모든 노래를 다운로드 하는 한 단계 방법에 대 한 우리의 외침을 들을 때까지. 한편, 여기에 애플 뮤직에서 오프라인으로 모든 음악을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입니다. 2) 다운로드에서 슬라이더를 이동하여 자동 다운로드를 끕니다.

3 단계: iPhone을 다시 시작합니다. 다음으로 홈 화면에서 음악 앱 아이콘을 탭합니다. 이렇게 하면 iOS에서 앱을 다시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는지 확인합니다. iPhone에 저장된 음악 및 동영상 삭제: 다운로드한 노래, 앨범, 재생 목록, 뮤직 비디오, TV 프로그램 또는 영화를 터치하고 길게 누립니다. 제거를 누른 다음 다운로드 제거를 누릅니다. Apple Music을 제거하려면 기기의 홈 화면에서 Apple Music 아이콘을 길게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휴지통(종종 화면 상단으로 표시됨)으로 드래그하여 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