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자막 다운로드

슈터를 사용할 때 자막을 왜곡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구글 크롬으로 다운로드 한 SRT를 열고 다음 인코딩 옵션으로 이동하고 중국어 단순화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왜곡된 문자가 적절한 중국어 문자로 변경됩니다. 둘째, Ctrl A를 클릭하여 모두 선택한 다음 복사하여 메모장 문서로 지나갑니다. 이 문서를 저장하지만 UTF-8 인코딩 된 파일로 저장하십시오. 이제 VLC에 대한 설정으로 이동하고 중국어 글꼴 즉 SimHei 플러스 또한 UTF-8로 인코딩을 변경 자막 글꼴을 변경합니다. 난 당신이 오고 본 확신하지만, 영화 자막은 당신의 대답입니다. 중국어는 자막에 관해서 특히 잘 봉사 언어입니다. 여기에 TV에 거의 모든 것을 가지고, 그래서 심지어 영화에서, 대부분의 영화를. 중국 영화관은 종종 두 개 또는 세 개의 언어 (중국어, 다른 중국어와 영어)로 자막을 표시합니다. 중국 영화를 보시나요? 당신은 공부자막을 사용합니까? lazyseal, 8 월 21, 2018 중국어 공부를위한 자원너무 넷플릭스에서 사용자 정의 자막을 재생하려는 경우 : 응답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유성 정원, 변장자 및 에이전트 루즈와 같은 중국 쇼를보고 있었다.

나는 다른 사이트에서 자막을 찾을 수 없습니다. 누구든지 영어 영화에 대한 품질의 전통적인 중국어 서브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좋은 장소를 알고 있습니까? YIFY 나 opensubtitles.org 같은 영어 웹 사이트에서 서브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중국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 여자 친구의 영어는 그렇게 좋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를 배우고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활동으로 사용합니다. 그거에요!!!!! shooter.cn!!!! 만 만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찾고 있었고 많은 중국 친구에게 물어 보았지만 이것은 실제로 작동하는 첫 번째 것입니다. 정말 고마워요! 블로거는 자신의 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shooter.cn 자막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기사를 썼다, 백 엔드 서비스는 그들이 지속될 것입니다 얼마나 오래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인다. 이 기사는 또한 shooter.cn 대한 몇 가지 대안을 언급했다.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다하지만 난 당신이 자막 등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aegisub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나는 .ass (고급 변전소 알파) 파일로 사수에서 SRT 파일을 저장하고 일했다! 희망이 도움이 됩니다. 그 마지막 하나는 실제로 다른 언어로 영화의 중국어 자막에서 발생않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화면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단지 야생 추측 때 번역 척.

이 것들이 재미있을 수 있지만, 중국인에게 가장 유익한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나는 보통 중국어 번체를 사용하므로 “빅 5″설정을 선택합니다. 중국어 간체에 대한 몇 가지 옵션이 있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올바른 중국어를 찾을 때까지 몇 가지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당신은이 사이트에서 자막을 추출하고 VLC와 함께 그들을 사용하는 다른 행운을 했다 ? 일치하는 텍스트와 함께 오디오를 제공하여 중국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언어 학습 서비스가 꽤 있습니다. 듣기와 읽기를 동시에 강화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접근 방식입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영어로 된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유성 정원)과 함께 연습 할 수있는 뭔가를보고 시작하고, 옵션으로 중국 잠수함을 가지고 있지 실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