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앱 다운로드

Mac 앱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것은 아이튠즈 스토어와 아이폰과 아이 패드 앱 스토어와 같은 로그인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또한 안전. Mac App Store 앱은 개발자가 서명한 것이 아니라 Apple의 앱 검토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우리의 아이폰에 맞춤법 검사는 굉장하다, 하지만 우리의 맥에 그렇게 큰 아니다. 문법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Mac 앱 또는 Safari 확장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Gmail, Facebook, Twitter 또는 단어를 입력하는 다른 곳에 강력한 맞춤법 및 문법 엔진을 추가합니다. (심지어 CMS에서 작동하므로 이 흐림 효과는 없습니다.) 사용 하기 쉽고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에 대 한 제한 무료, 문법 서투른 입력 손가락을 가진 사람에 대 한 생명의 은인이 될 것입니다-특히 문제가 있는 맥북 키보드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붙어 있어. Chrome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한 다음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세요. 인터넷.

업데이트된 시작 페이지로 웹서핑을 원활하게 진행하여 즐겨찾기와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맥북 프로와 맥북에 어에 터치 ID와 사파리에서 웹에서 구매를 만들기 위해 애플 지불을 사용 하 여. 플라이오버, 지점 간 길찾기, 포괄적인 대중교통 길찾기 와 같은 멋진 3D 도시 전망으로 바탕 화면에서 새로운 목적지를 매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즉시 전체 Mac을 검색하거나 몇 번의 키 입력으로 인터넷에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고가의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 오늘 시장에서 맥에 대한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의 일부입니다. 더 나은 브라우저는 논쟁은 곧 해결 되지 않습니다 하나, 하지만 그 동안, 모든 맥 사용자는 그들의 독에 사파리와 함께 크롬의 복사본을 해야. 빠른, 스마트, 그리고 끝없이 사용자 정의, 구글의 브라우저는 애플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빠른 서핑, 스마트 동기화, 구글 어시스턴트 스타일의 음성 검색. 그리고 확장 및 테마로 가득 전용 상점, 그것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사파리에 보다 훨씬 쉽게. OS X 매버릭스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 된 데스크톱 운영 체제의 최신 릴리스입니다. Mac에서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제스처로 작동에서부터 Siri에게 파일을 찾아달라고 요청하는 것부터 앱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도록 하는 것까지 모든 것이 예상대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ac에서 무엇을 시작하든, 배울 것이 훨씬 적고 더 많은 것을 성취해야 합니다.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메모. 애플은 macOS에서 보안 설정을 변경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이 이러한 애플 리케이션의 몇 가지를 열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대화 상자는 당신에게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알리는 팝업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열어보시겠습니까?” 열기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Finder를 사용하면 Mac의 파일과 iCloud 드라이브에 저장된 파일을 쉽게 검색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목록 또는 갤러리 보기로 파일을 볼 수 있으므로 파일의 모양에 따라 파일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사이드바의 폴더로 끌어놓습니다. 또한 미리 보기 창을 사용하여 파일의 모든 메타데이터를 확인하고.zip 파일을 빠르게 만들고 편리한 공유 메뉴를 사용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개척자 인스타페이퍼는 우리가 정보를 흡수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을 지 모르지만, Pocket의 Mac 앱은 웹에 대한 자신의 개인 DVR과 같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읽은 것들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의 고급, 다재 다능 한 웹 클리퍼 는 모든 사진을 저장합니다, 비디오, 당신이 그들을 위해 시간이 있을 때까지 당신이 발견하고 무한 대기열 안에 저장 기사. 그리고 물론, 모든 광고 차단기의 윤리적 당황없이, 아름다운 박탈 된 보기에 표시됩니다. Slack은 2013년에 출시된 이래 비즈니스 공동 작업 및 메시징 분야의 첫 번째 이름이 되었으며, 무료 Mac 앱은 팀과 연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Dock에 웹 인터페이스에 대한 모든 것을 가져온 Slack 데스크톱 앱을 사용하면 그룹 간을 빠르게 전환하고, 상태를 변경하고,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하고, 물론 팀 구성원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