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노래 다운로드

2013년 9월, 페리는 타이틀이나 날짜를 공개하지 않고 프리즘의 두 번째 싱글로 발매했다. 그러나 MTV는 이 노래가 “무조건”이라고 결론내렸고, 그녀는 이 음반을 듣기 위해 청취자들 토론에서 논의했다. [9] 발매는 빌보드에 의해 확인되었다. [10] 이 트랙은 2013년 10월 16일[6] 데뷔하여 10월 22일 미국의 최신 히트 라디오 방송국에 캐피톨 레코드에 의해 서비스되었다. [11] [12] 다음 날, 그것은 호주 라디오 방송국에 전송되었다. [13] CD 싱글은 11월 22일 독일에서 발매되었다. [14] 【15】프랑스에서는 12월 3일부터 CD의 수입품이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16] 존슨 서머셋의 리믹스 버전은 필리핀의 태풍 하이옌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는 필리핀의 노래라는 제목의 편집 앨범에 실렸습니다. [17] “무조건”은 베이스라인과 타악기에 맞서 록 스타일로 된 파워 발라드입니다. 상업적으로는 불가리아, 체코, 이탈리아, 레바논,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상위 10위 권 에 진입했으며 호주, 오스트리아, 캐나다, 헝가리, 폴란드, 슬로바키아 및 미국에서 상위 20위 안에 들었다.

히트픽스의 멜린다 뉴먼은 `B`로 트랙을 채점했고, 페리의 목소리가 “급증”하는 것을 느꼈고, 페리의 보컬과 전반적인 전달로 인해 노래의 주제가 공명했다고 말했다. [27] 뉴스데이의 글렌 감보아는 페리가 “괜찮은” 곡으로 간주한 트랙을 “망쳤다”고 생각했으며, 곡 제목을 “비혼”으로 발음했다. [28] 프리즘에 대한 그의 리뷰에서, 롤링 스톤에서 존 돌란은 노래가 “급류 유로 화려에 극단적 인 계시를 설정”썼다. [29] 노우즈의 케이티 우다드는 이 곡의 “파워 발라드 접근법”이 페리의 보컬 퍼포먼스를 강조한다고 말했다. [30] 직전의 트렌트 울프, 그러나, 노래가 대신 “비트와 신디사이저”의 “귀중한 여섯 문자열에서 혜택을 누릴 수있는 프리즘 트랙의 그룹의 일부라고 생각했다. [31] 디지털 스파이의 로버트 콥시(Robert Copsey)는 이 곡을 5점 만점에 4점으로 수여했으며, 페리는 동료들과 비교했을 때 “힘들지 않은” 소리를 냈다고 썼다. [32] 그것은 페리로 시작, 노래의 가사를 입에 입과 관객을 응시하는 동안 땅에 앉아. 그녀가 첫 번째 구절을 마칠 때, 카메라는 우아하게 옷을 입은 댄서들이 춤을 추기 시작하는 볼룸으로 이동합니다. 이 노래의 코러스가 시작되고 페리는 이제 모든 댄서의 중간에 볼룸에서 발견된다. 두 번째 구절이 시작될 때, 그녀는 팔에 올빼미를 가지고 있는데, 그녀는 가서 날아다닙을 준다.

보나코르소는 “강하고 자유롭고 강력한 것”을 상징한다고 보나코르소는 덧붙였다. 그것은 사랑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놓아야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영상에는 황금색 드레스와 십자형 귀걸이를 착용한 페리의 몸에 불꽃이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