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로 다운로드

Clique em “다운로드”, em seguida em “데이터베이스”, e no 티베로, 네스트 이콘 드 움 disquete. 티베로는 직렬화 가능한 격리 수준을 보장한다고 주장합니다. Tibero는 하나 이상의 비휘발성 저장소에 데이터 파일을 저장합니다. 그러나 2008년 TmaxSoft는 티베로 MMDB라는 자체 인메모리 DBMS를 출시했습니다. 2012년, 이 회사는 현재 현재 인메모리 DBMS와 오리지널 디스크 지향 제품을 통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Tibero는 여러 로그 버퍼를 사용하여 미리 쓰기 로깅을 사용합니다. 하나의 로그 버퍼가 활성 로그 버퍼로 선택되고 전체 로그 버퍼가 완료되면 다른 로그 버퍼가 새 활성 버퍼로 선택됩니다. 마스터 DB에서 만든 로그 레코드는 복제본으로 전송되어 만든 업데이트를 재생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쓰기 프로세스 (DBWR)라는 티베로의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는 디스크에 다시 로그를 작성하는 일을 담당한다. 데이터베이스 쓰기 프로세스 (DBWR)라는 티베로의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는 디스크에 대한 업데이트를 작성하고 검사점 설정을 담당합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더러운 블록을 확인하고 저장에 플러시.

가장 최근의 검사점은 특수 제어 파일에 저장됩니다. Tibero는 파이프라인 모델을 사용하여 연산자 간 병렬 처리에서 두 개의 실행 계획을 연결합니다. 액세스 방법에 대한 순차테이블 스캔, 인덱스 스캔 및 다중 인덱스 검사를 지원합니다. 티베로는 가상 보기를 지원합니다. 구체화된 뷰를 사용하여 쿼리를 최적화합니다. Para fazer 다운로드 티베로, 에 necessário criar uma conta (gratuita) no endereço abaixo. 최신 버전의 Tibero를 다운로드하고 데모 라이선스를 요청했습니까? 데모 라이센스는 $TB_HOME / 라이센스 / license.xml또는 기본 조회 위치에 배치해야합니다 : $HOME / license.xml 티베로 또는 TmaxSoft에 대해 모르는 것들에 대한, 여기에 주요 웹 사이트 알고 정보를 : 물리적 수준에서, 티베로는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데이터 파일을 추적하는 디렉토리 역할을 제어 파일을 저장합니다. 데이터 파일은 각각 특정 테이블/인덱스를 참조하는 테이블스페이스에 속합니다. 논리적 수준에서 데이터 파일은 테이블스페이스 내의 블록 컬렉션으로 구성됩니다. 티베로는 B-트리를 사용하여 인덱스를 만듭니다.

또한 기본 키에 클러스터된 인덱스를 사용하여 테이블을 구성하는 것도 지원합니다. 인덱스 검색은 단일 특성 또는 범위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를 만들고 여러 특성에서 복합 키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