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데이 다운로드

펄스의 총 활용도의 60% 이상이 인간의 소비를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의 식단에서 펄스의 중요성은 개발도상국에서 일반적으로 더 높은 소비와 함께, 지역 및 국가마다 다르며(75%). 펄스는 일일 단백질 섭취량에서 약 10%, 에너지 섭취량의 5%를 기여함으로써 단백질의 주요 공급원이 비동물성 제품인 저소득 국가의 식량 안보에 특히 중요합니다. 2017년 9월 20일 세계 펄스의 날은 세계 식량으로서 펄스(건조콩, 렌즈콩, 마른 완두콩, 병아리콩, 루핀)의 중요성을 인식하기 위해 유엔 식량농업기구(FAO)가 설립한 날입니다. 이러한 툴킷은 글로벌 펄스 데이 이벤트와 같은 성공적인 교육 세션 또는 특별 이벤트를 호스팅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보고서펄스의 국제 연도 – 최종 보고서 펄스의 국제 해 (IYP) 2016의 성공에 따라, 세계 펄스의 날은 먹는 펄스의 영양 혜택의 대중의 인식을 높일 수있는 새로운 기회입니다. 펄스는 영양가 있는 씨앗 그 이상이며,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과 #ZeroHunger 세계에 기여합니다. 세계 펄스의 날은 또한 펄스의 국제 해로 2016 의 FAO의 발표 동안 얻은 모멘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로테이션에 추가할 새로운 작물을 찾고 계십니까? 알버타 펄스 재배자는 당신의 펄스 경험이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여기에 있다. 세계 펄스의 날은 식품 안전과 영양을 목표로 지속 가능한 식품 생산의 일환으로 펄스의 영양 혜택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알버타 펄스 재배자 (APG) 마크 올슨을 선택, 누가 건물에 중요한 역할을 계속 […] 펄스는 전통적으로 주로 개발도상국에서 재배되며, 주로 소규모 농장에 의해 재배되며, 주로 자체 소비를 위해 주로 재배되지만 현지에서 판매되기도 합니다.

낮은 생산성은 펄스를 추가 수입의 귀중한 원천으로 만드는 데 중요한 장애물을 나타낼 수 있지만 개선 된 품종과 더 나은 관리 기술의 도입으로 중요한 수율을 달성 할 수 있으므로 펄스는 귀중한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2017년 9월 20일 알버타 펄스 생산자는 해당 지역과 관련된 지역 다양성 시험(RVT)에서 데이터를 검색하고 알버타 펄스 재배위원회(APG)로부터 최신 뉴스 및 농업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아이튠즈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RVT 정보는 www.albertapulservt.com 통해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결의안 A/RES/73/251에 따라 유엔 총회(UNGA)는 지속 가능한 농업과 2030 년 의제를 달성하기 위한 펄스의 기여를 재확인하기 위해 2월 10일을 세계 펄스의 날로 지정했습니다. 학교 급식에서 일하고 있습니까? 펄스로 식사를 만듭니다. 모든 사람이 우리와 함께 세계 펄스의 날을 축하 할 수 있도록 첨부 된 포스터를 배치합니다. 다음은 학교 급식에서 펄스를 사용하기위한 조리법, 커리큘럼 및 팁과 트릭입니다.

펄스 (마른 완두콩, 콩, 렌즈콩 및 병아리콩 포함)는 콩류의 식용 씨앗입니다. 펄스는 전 세계 국가에서 식량과 사료를 재배하며, 특정 토양 박테리아와 협력하여 필수 식물 영양소인 질소를 공기에서 꺼내 식물이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바꾸는 능력에 있어 곡물 작물 중에서도 독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