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영웅전 1983 다운로드

영웅을 만드는 상황을 배우고, 영웅이 지키는 이상을 발견하고, 영웅의 전당에서 영웅이 된다는 것이 진정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경계를 밀어!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히어로 전람회는 2019년 6월 28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 개최됩니다. “영웅의 전당”은 몰입 형 경험을 통해 슈퍼 히어로, 범죄 전투기, 가제트 및 스파이의 세계로 손님을 제공합니다. 모든 방문자가 좋아하는 마블 슈퍼 히어로로 옷을 입는 것을 환영합니다! 대화 형 학습 및 퀴즈 스테이션 * 전시회 전체에 위치한 대화 형 화면에 슈퍼 영웅과 과학의 세계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테스트합니다. Q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히어로 전은? HEROE의 테스트 센터 *영웅의 전당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합니다. 궁극적 인 답을 찾기 위해 자신의 게임에서 컴퓨터를 이길 영웅의 전당 전시는 진정으로 “당신의 초능력을 발견!” “영웅”은 캐나다, 미국, 중국에서 수십만 명의 방문객이 즐기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이 “영웅의 전당”에 들어서자마자, 그들은 야심찬 맞춤형 공간에서 즉시 액션의 두터운 모습을 발견합니다. 그들의 여행은 각 모서리 주위에 놀라움과 함께 여러 테마 환경을 통해 그들을 걸립니다. 전시회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립니다. 마지막 입장은 오후 9시입니다. A 예, 근처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전시회를 종료하고 다시 입장하면 보안 검색대 티켓을 제시해야 합니다. X-RAY VISION *2019년 7월 7일까지 지금부터 10% 할인된 가격으로 X-ray 비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메이뱅크 신용카드/직불카드 소지자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구를 방어 * 당신은 생명을 위협하는 다양한 요소로부터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능력이 필요합니다. 요소 현미경 *극단적 인 배율에서 다양한 민감한 요소를 연구 Q 구매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REFLEX TEST *이 빠르게 진행되는 활동인 Maybank 신용 / 충전 / 직불 카드 소지자가 즐길 수있는 빠른 속도인지 확인하십시오 . 5% 할인 모든 티켓 구매 · 10% 이상 구매RM170 매혹적인 역사적 개요에 대한 이야기는 어떻게 만화가 미국 대중 문화에서 그렇게 중요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로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가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강도 테스트 * 손의 강도를 테스트하고 당신이 최대 측정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Q 전시회 내에서 앉을 수있는 장소가 있습니까? 도전적이고 매력적인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및 테스트는 매년 1,260만 명이 오염, 극심한 기후 및 기후 관련 질병으로 인해 사망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배출량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토목 엔지니어들은 더 깨끗한 인프라와 재생 가능 에너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상에 속한 모든 마스크는 분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복제 무기(예: 플라스틱/장난감 총, 검)는 전시회 내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전시회는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토목 공학의 가장 좋은 예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독특한 만화 의 모습은 엔지니어의 다음 세대를 고무하고 방문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기억에 남는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될 것입니다. 지난 200년 동안 엔지니어들이 사회에서 해온 중요한 역할을 축하하는 데 동참하십시오.

민첩성 테스트 * 당신의 발 KEVA PLANK BATMOBILE 구축 스테이션으로 라이트 업 패드를 밟아 조정및 민첩성을 테스트 * 전문 사진 및 녹음에 대한 KEVA 판자 사전 승인으로 구축 하기 위해 당신의 상상력을 사용합니다.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marvel@craveasia.com. 열 전도 *다양한 자료를 통해 열이 어떻게 전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