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스케줄러 다운로드

미리 알림, 작업 및 기타 이벤트를 정기적으로(초당 1회, 분당, 시간당, 시간당, 일당, 주당, 월별, 연간) 설정할 수 있지만 필요한 경우 팝업 경고를 다시 불러도 알 수 있습니다. 보너스로 – 키 프레스를 디스패치하거나 실행 중인 응용 프로그램을 중지하는 창에 가까운 신호를 디스패치하기 전에 특정 창의 존재를 추적 윈도우 감시자라는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작업이 끝날 때마다 PC를 종료하고 미리 정의된 여러 시간을 선택하여 닫는 작업을 지연시킬 수도 있습니다. 작고 다루기 쉬운 것을 찾고 있다면 Solway의 작업 스케줄러보다 더 좋은 옵션이 없을 것입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는 작업 예약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동으로 시스템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심지어 음악을 재생, 배치 파일을 실행, 정기적 인 간격또는 미리 설정 된 시간에, 그리고 더. 백업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스캐너, 디스크 조각화 및 기타 유사한 도구와 잘 동기화됩니다. 이러한 모든 작업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드롭다운 메뉴에서 작업을 선택하고, PC를 잠그고, 파일을 열고,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클립보드에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메시지를 표시하고, 작업을 실행하고, 소리를 재생하는 등의 옵션을 사용하여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XML이라고 합니다. XML은 브라우저가 HTML을 읽는 것처럼 보편적 인 인터프리터로 합리적으로 제안되었습니다.

유휴 상태 감지: Windows Longhorn 커널의 초기 초점에서 Windows 98은 DOS 하위 시스템에서 부팅되었으며 완벽하게 작동하는 NTFS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작업 스케줄러는 이 프로젝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가 다시 부팅되는 경우 새 작업 스케줄러가 필요합니다! SMS 문자 메시지 또는 가청 경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설정한 특정 시간에 일부 프로그램을 실행, 열기 또는 닫아 특정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작업을 추가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팝업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정의된 시간 또는 간격으로 반복 작업을 실행할 수 있는 다국어 프로그램(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및 독일어)입니다. 일부 작업은 지연될 수 있으며, 특히 인터넷 연결이 실행되어야 하는 작업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느리거나 없는 지연이 발생한 경우 Task~Dawn은 작업 목록의 다른 오류와 함께 해당 오류를 표시합니다.

이 작은 유틸리티는 Windows 소프트웨어 RAID의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Java를 기반으로 하지만 Windows 작업 스케줄러 및/또는 시스템 시작 시(구성 및 배치 파일 포함)에서 주기적으로 쉽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WinRaidMonitor는 지정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SMTP 서버에 대한 SSL 연결 및 사용자/암호 인증 지원). 작업 스케줄러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시작, 전자 메일 메시지 보내기 또는 메시지 상자 표시와 같은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작업은 이러한 이벤트 또는 트리거에 대한 응답으로 실행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데스크톱 미리 알림에는 다른 시간대에 기반한 자동 시간 서식 지정, 사용자 지정된 메시지로 경보, 긴급 작업에 대한 자동 알림 과 같은 다른 상품이 함께 제공됩니다. 사이클론은 쉽게 작업을 자동화하기위한 자바 기반의 풍부한 GUI 웹 도구입니다. 사이클론은 필요에 따라 부담된 프로젝트입니다.

대부분의 운영 체제에서 작업을 예약하거나 자동화할 수 있는 많은 기본 도구가 있지만, Cyclone은 단순한 자동화 도구 그 이상입니다.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작업을 예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괄 모듈/라이브러리가 있지만 Cyclone과 유사한 기능 집합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꽤 많은 개선 사항이 필요합니다. 사이클론은 숫자와 함께 제공 … 당신이 당신의 정기적 인 작업을 자동화하려는 경우, Z-Cron은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