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ularjs 파일 다운로드

my_project 라는 폴더를 만들고, cd를 프로젝트 폴더에 넣고 home.html과 app.js라는 두 개의 파일을 만듭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HTML 페이지에 AngularJS 자바 스크립트 파일을 포함 – https://angularjs.org/ AngularJS 홈 페이지를 방문하고 당신은 AngularJS jS 파일을 다운로드하기위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같은 스크린 샷입니다 : 지금 라이브러리 js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다운로드”링크를 클릭합니다. 이 js 파일(angular.min.js)을 프로젝트 js 디렉토리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에서 이 파일을 사용합니다.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속도와 성능이 뛰어나고 대역폭이 친화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AngularJS 파일은 구글, 마이크로 소프트, 야후 등과 같은 대형 웹 조직에서 무료로 호스팅됩니다. CDN 액세스 – 당신은 또한 CDN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DN을 사용하면 지역 데이터 센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oogle 호스트입니다. CDN은 파일을 호스팅하는 책임을 자신의 서버에서 일련의 외부 서버로 전송합니다. 또한 웹 페이지의 방문자가 이미 동일한 CDN에서 AngularJS 사본을 다운로드한 경우 다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다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잘리야. tutorial.let 파일 이름 = 헤더[`filename`]에 파일 이름이 정의되지 않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브라우저 개발자 도구를 확인 파일 이름이 헤더에 있지만 나는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어떤 도움이라도 훌륭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은 CSV 파일 데이터를 AngularJS에 업로드하고 데이터를 읽은 다음 처리를 위해 JSON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모든 작업을 반대로 하고 AngularJS에서 CSV 데이터 덤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각도JS 자바 스크립트 파일이로드되고 각도 전역 개체가 만들어집니다. 이를 알면 솔루션이 매우 쉽습니다. link 텍스트와 같은 HTML 속성 다운로드를 사용하여 브라우저가 href 원본을 다운로드하도록 강제합니다. 여기에 ng-클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다운로드 특성은 Safari 브라우저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가 다운로드 자체를 처리하는 동안 이것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시스템 OS 구성에 따라 해당 시스템에 설치된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직접 열립니다. 예를 들어 일부 PDF 뷰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PDF 파일이 PDF 뷰어에서 열립니다. 당신이 https://angularjs.org/ 링크를 열 때, 당신은 AngularJS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및 AngularJS를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시간과 돈을 소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오픈 소스 및 따라서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angularjs.org 당신은 또한 콘텐츠 배포 Newtwork를 사용 하 여 AngularJS 파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DN) , 로컬 서버에 파일을 가지고 대신.